수현 Closing Popup

당신의 배우자를 꼭 찾아드립니다♡


대표전화

VVIP전용


02-540-4000

02-559-2000


로그인  |  회원가입  |  서류제출  |  사이트맵

수현 소개


언론 속 수현 뉴스
언론 속 수현 뉴스를 알려드립니다.
  •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신규 광고...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신규 광고 카피 ‘결혼은 수현’을 공개했다. 새 카피는 노블레스 수현 전국 지하철 광고에도 게재되었으며, 공식 홈페이지 메인에도 장식될 예정이다.  노...

  •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라이프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Yogibo(요기보)’와의 제휴 체결했다. 노블레스 수현은 정회원이 감각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을 겸비한 요기보 소파로 일상의 ...

  •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1만5000여...

      매월 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수/성혼수/교제건수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올 7월 전체 회원 수와 성혼·교제 건 수를 당당하게 공개해 미혼남녀들의 눈길을 끌고...

전체 432 최신순 조회순
  •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명품 쇼핑몰 ‘필웨이’와 손잡고 명품 할인쿠폰을 발급한다는 소식이다. 노블레스 수현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서 회원에게 유익한 쇼핑 혜택을 지원하고자 명품 쇼핑몰 필웨이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이번 제휴로 노블레스 수현은 회원에게 필웨이 명품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필웨이는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의 ‘WHY수현’ 내 ‘수현 회원 혜택’에서 필웨이 항목을 선택한 뒤 ‘구매하기’를 클릭하면 필웨이 명품 할인쿠폰 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필웨이 ...
  •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요즘 미혼남녀가 성혼을 위해 결혼정보업체에 가입하는 이유를 분석한 결과를 공개했다. 최근 상류층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하는 미혼남녀가 증가세를 기록하고 있다. 요즘 결혼하려는 청년이 없다는 인식과 사뭇 다른 결과다. 노블레스 수현의 경우 회원 수 15,000명 돌파에 이어 성혼율 121% 상승을 달성했다. 노블레스 수현이 분석한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이용자 증가의 가장 큰 원인은 결혼 가치관의 변화다. 결혼이 하나의 선택이 되면서 ‘이왕 할 거면 잘하자’는 풍조가 퍼졌고, 그로 인해 배우자 선택이 과거에 비해 더 ...
  •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결혼이 직장생활에 미치는 영향을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20대부터 50대까지 남녀 각 150명을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했다. 그 결과, ‘결혼이 직장 생활에 미치는 영향은?’이라는 질문에 전체의 절반이 넘는 70.0%의 응답자가 ‘긍정적이다’를 선택했다. 성별 분석 단위 기준으로 살펴보면 타 집단 대비 남성의 응답자는 82.7%가 ‘긍정적이다’고 답했으며, 여성 응답자는 42.7%가 ‘부정적이다’를 택했다. 연령(10세 단위) 분석 단위 기준으로 살펴보면 타 집단 대비 50대 응답자의 경우 80.0%가 ‘긍정적이다&...
  •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5성급 호텔 맞선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면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5성급 호텔 맞선 서비스는 정회원 80% 이상이 이용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서비스다. 조용하고 럭셔리한 분위기에서 맞선이 이뤄지기 때문에 맞선 결과를 긍정적으로 이끄는데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현재 이용 가능한 5성급 호텔은 ▲노브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강남 ▲롯데호텔 부산 ▲대구 메리어트 등이다. 기존에는 서울 본사 고객들만 해당 서비스 이용이 가능했으나, 지사 설립과 동시에 부산과 대구지...
  •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커플매니저 이직률 현황이 담긴 자료를 공개했다. 자료는 서울 본사와 광주, 대전, 대구, 부산지사를 모두 합친 것으로, ▲2017년, 2.8% ▲2018년, 2.6% ▲2019년, 2.5% ▲2020년, 4.9% ▲2021년, 0%, ▲2022년 0%로 나타났다. 이는 동종 업계 대비 최저 수준으로 눈길을 끈다. 업체 측은 커플매니저가 회원들이 불안해하는 것은 물론, 회원들이 성향이 잘 파악되지 않아 불만족스러운 매칭 결과를 불러올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점을 방지하기 위해 노블레스 수현은 커플매니저 3명이 회원 1명을 담당하고 있다. 이에 커플매니저가 바뀌더라도 매칭이나 관리에 문제가 생기...
  •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부산지사는 지난 1일(토)에 진행한 ‘DESIRE PARTY IN BUSAN’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부산롯데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미팅파티는 부산, 울산, 경남지역에 거주 중인 만 25세 이상의 대졸자 중 남녀 참가자 각 8쌍을 초대하였다. 여기서 5커플이 탄생해 커플 달성률 62.5%를 기록했다. 이처럼 매월 50% 이상의 커플 달성률을 보이고 있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미팅파티는 철저한 신원 인증을 거친 이들만 초대되어 믿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 아래 이성과 자연스럽게 친해질 수 있어 다소 딱딱한 만남이 될 수 있는 맞선이 부담스러운 이들...
  •           노블레스 수현이 결혼정보회사 최초로 진행한 스크린 골프대회 ‘홀인러브’의 결과를 발표했다. 지난 6월 9일부터 7월 8일까지 한 달간 열린 대회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으며, 그 중 1등부터 3등까지는 상금을 전달했다. 1등은 50만원, 2등 30만원, 3등 20만원의 상금이 주어졌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했다. 홀인원을 한 경우 ‘골드바 1돈’을 제공하는 행운상을 수여할 계획이었으나, 아쉽게도 홀인원의 주인공은 나타나지 않았다. 이와 함께 미혼남녀 참가자들에게는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의 스크린...
  •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회원수를 포함한 정회원 데이터를 지난 1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회원 현황은 6월 30일을 기준으로 한 것으로, 회원수, 교제 및 성혼수 총 2가지 항목을 공개했다. 먼저 회원수의 경우 14,863명으로 전월 대비 190명이 증가하였으며, 교제 및 성혼수는 5,741건으로 전월 대비 93명이 늘었다. 남녀 회원 성비는 54:46으로 나타났다. 노블레스 수현의 경우 원활한 매칭을 위해 남녀 성비를 50:50으로 유지하고 있다.    이외에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전문직 회원 성혼율과 미팅만족도 수치도 알아볼 수 있다. 전문직 회원 성혼율의 경우 93.2%(2022년 기준)...
  •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와 MOU를 체결했다. MOU 체결한 세스코는 ‘해충 없는 깨끗한 환경으로 국민의 건강과 재산을 지킨다’는 목표로 설립돼 47년간 방역방제에 집중해온 선두기업이다. 최근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감염병이 유행할 당시 위험 요소 확산 차단 및 예방 조치를 수행했다. 또한 위생 관리 문제가 대두되면서 병원, 기업, 식당, 가정에서도 서비스를 이용하는 추세다. 노블레스 수현은 세스코와 업무 협약을 맺음으로써 ‘세스코 IPM 해충방제 서비스’를 할인가에 이용하게 되었다. 혜택은 노블레스 수현 임직원 및 서울 본사와 ...
  •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유튜브 채널에 지난 5월 열린 미팅파티 영상이 공개됐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에서 열린 ‘rose proposal party’는 장미가 피는 계절에 맞춰 박수연 플로리스트와 함께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플로리스트와 함께 꽃꽂이 수업을 배우면서 맛있는 음식과 와인을 마시고 즐긴 이번 파티에는 남녀 각 8명씩 총 16명이 참석해 3커플이 탄생했다. 자기소개, 게임, 꽃꽂이 등 다채로운 시간이 마련되어 서로 빨리 친해졌다는 후문이다. 프로그램이 종료된 뒤에는 가장 마음에 들었던 이성을 선택하면서 파티가 마무리되었다...
검색